로지스팟, 냉동·냉장 화물차량의 ‘실시간 온도관제’ 기능 출시

통합운송관리 서비스 기업인 로지스팟㈜ (공동대표 박준규박재용)이 식품과 식자재의약품 등 온도 변화에 민감한 물품을 운송해야 하는 기업을 위해냉동·냉장 화물차량 내부의 온도 변화를 실시간으로 관리할 수 있는 ‘실시간 온도 관제 기능’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실시간 온도 관제 기능’은 로지스팟이 자체 개발운영하는 디지털 운송 플랫폼의 지입차 관리 기능에 새롭게 추가된 기능으로써기업이 직접 운영하는 운송차량이나 냉동/냉장 화물차량 내부에 온도센서가 포함된 GPS를 장착해서 차량의 실시간 위치를 파악하고 실시간 온도 관제까지 제공한다.

디지털 운송 플랫폼에서 등록차량의 위치와 온도를 실시간으로 파악하면서 관제를 하며플랫폼 상에서 제한온도의 범위를 설정할 수 있고설정된 제한온도를 벗어나면 등록된 수신인들에게 실시간으로 카카오톡을 통해 알림을 전송한다.

또한운행 시간 동안의 시간 별 온도변화 추이를 그래프로 제공해서 시간대별로 변화하는 온도 현황을 쉽게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것은 물론각 배송지별 도착시점의 최종온도가 기록되어 물품이 적정한 온도를 유지한 채 배송되었는지를 관리자가 확인할 수 있다.

로지스팟의 박준규 대표는 “최근 새벽배송이나 가정 간편식 소비 증가 등 식품 및 식료품의 빠른 배송에 대한 요구가 증가하면서이를 가공하고 유통하는 업체들이 신선한 물품 배송을 위해 배송시간과 온도 변화에 더욱 민감해지고 있는 추세다로지스팟의 디지털 운송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체계적인 운송 차량 관리와 실시간 온도 관제를 통해 안심하고 빠르게 운송할 수 있다.”고 전했다.

Source: Platum_rss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